MUSIC/▶ Avicii

Avicii (아비치) - Wake Me Up [가사/해석/발음/듣기]

Passion91 2017. 8. 20. 23:31

Avicii (아비치)  - Wake Me Up [가사/해석/발음/듣기]










Avicii (아비치)  - Wake Me Up [가사/해석/발음/듣기]






▶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Avicii (아비치)  - Wake Me Up [가사/해석/발음/듣기]


▶Verse

Feeling my way through the darkness

[필링 마이 웨이 뜨루 더 달크니스]

어둠을 통해서 나의 길을 느껴

Guided by a beating heart I can’t tell where the journey will end

[가이디드 바이 어 비링 할트 아이 캔트 텔 웨얼 더 졀니 윌 엔드]

심장소리에 이끌리고, 나는 이 여정이 어디서 끝날지 말 할 수 없어

But I know where it starts

[벗 아이 노우 웨얼 잇 스탈츠]

하지만 난 그게 어디서 시작했는지는 알아

They tell me I’m too young to understand

[데이 텔 미 아임 투 영 투 언덜스탠드]

사람들은 내가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리다고 나에게 말하지

They say I’m caught up in a dream

[데이 쎄이 아임 커트 업 인 어 드림]

사람들은 내가 꿈에 사로잡혀있다고 말해

Well life will pass me by if I don’t open up my eyes

[웰 라이프 윌 패스 미 바이 이프 아이 돈트 오픈 업 마이 아이즈]

, 삶은 날 지나쳐갈거야, 만약 내가 내 눈을 크게 뜨지 않는다면

Well that’s fine by me

[웰 댓츠 퐈인 바이 미]

난 그래도 괜찮아

 

 

Chorus (x2)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쏘 웨잌 미 업 웬 잇츠 올 오벌]

그러니 그게 다 끝나면 날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웬 아임 와이절 앤드 아임 올더]

내가 더 현명해지고 나이가 들었을 때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올 디스 타임 아이 워즈 파인딩 마이쎌프]

내 자신을 찾아갔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앤드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그리고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Verse

I tried carrying the weight of the world

[아이 트라이드 캐륑 더 웨이트 어브 더 월드]

난 세상의 무게를 감당하려 했었어

But I only have two hands

[벗 아이 온리 해브 투 핸즈]

하지만 나에게는 두 손 밖에 없었어

I hope I get the chance to travel the world

[아이 호프 아이 겟 더 챈스 투 트뤠블 더 월드]

나는 온 세계를 돌아볼 기회를 얻기를 희망해

but i don't have any plans

[벗 아이 돈트 해브 애니 플랜스]

하지만 나는 아무 계획도 가지고 있지 않아

I wish that I could stay forever this young

[아이 위쉬 댓 아이 쿠드 스테이 풔에벌 디스 영]

난 내가 이 젊음을 평생 유지하기를 소망해

Not afraid to close my eyes

[낫 어프레이드 투 클로즈 마이 아이즈]

내 눈을 감는 걸 두려워하지 않아

Life’s a game made for everyone

[라이프스 어 게임 매이드 풔 에브리원]

삶은 모두를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야

And love is a prize

[앤드 러브 이즈 어 프라이즈]

그리고 사랑은 그 게임의 상이지

 


Chorus (x2)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쏘 웨잌 미 업 웬 잇츠 올 오벌]

그러니 그게 다 끝나면 날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웬 아임 와이절 앤드 아임 올더]

내가 더 현명해지고 나이가 들었을 때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올 디스 타임 아이 워즈 파인딩 마이쎌프]

내 자신을 찾아갔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앤드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그리고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I didn’t know I was lost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I didn’t know I was lost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I didn’t know I was lost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I didn’t know I was lost

[아이 디든트 노우 아이 워즈 로스트]

난 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몰랐어

 



오타, 오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버튼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MUSIC > ▶ Avic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Avicii(아비치) - The Nights [가사/해석/발음/듣기]  (3) 2017.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