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lan Walker

Alan Walker (앨런 워커) -Alone [가사/해석/발음/듣기]

Passion91 2017. 9. 21. 10:00

Alan Walker (앨런 워커) -Alone [가사/해석/발음/듣기]




Alan Walker (앨런 워커) -Alone [듣기]




▶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Alan Walker (앨런 워커) -Alone [가사/해석/발음]



Verse

Lost in your mind, I wanna know

[로스트 인 유얼 마인드 아이 워너 노우]

당신의 마음속에서 길을 잃었어요, 난 알고싶어요

Am I loosing my mind, Never let me go

[앰 아이 루징 마이 마인드 네벌 렛 미 고]

내가 미쳐 가고 있나요, 날 절대로 보내지 말아요

 



 

Chorus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이프 디스 나이트 이즈 낫 풜에버]

만약 이 밤이 영원하지 않다면

at least we are together

[엣 리스트 위알 투게덜]

적어도 우리가 함께라면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Anywhere, whenever

[애니웨얼 웬에벌]

언제 어디서든

apart but still together,

[어팔트 벗 스틸 투게덜]

떨어져있어도 우린 함께에요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Verse

Unconscious mind,

[언컨셔스 마인드]

무의식

I’m wide awake

[아임 와이드 어웨이크]

난 완전히 깨어있죠

Wanna feel one last time

[워너 필 원 라스트 타임]

마지막으로 한번만 느끼고 싶어요

take my pain away

[테이크 마이 패인 어웨이]

나의 고통을 가져가 주세요

 

 



Chorus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이프 디스 나이트 이즈 낫 풜에버]

만약 이 밤이 영원하지 않다면

at least we are together

[엣 리스트 위알 투게덜]

적어도 우리가 함께라면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Anywhere, whenever

[애니웨얼 웬에벌]

언제 어디서든

apart but still together,

[어팔트 벗 스틸 투게덜]

떨어져있어도 우린 함께에요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Outro (x2)

I’m not alone

[아임 낫 얼론]

난 혼자가 아니에요

I’m not alone

[아임 낫 얼론]

난 혼자가 아니에요

I’m not alone

[아임 낫 얼론]

난 혼자가 아니에요

I know I’m not alone

[아이 노우 아임 낫 얼론]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오타오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버튼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