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Bruno Mars

Bruno Mars(브루노 마스) - Talking to the Moon [듣기/가사/해석]

Passion91 2017. 3. 13. 13:36

Bruno Mars(브루노마스) - Talking to the Moon [듣기/가사/해석]



안녕하세요 !

밖에 나가보니 이제는 겨울의 쌀쌀함보다는

봄의 따스함이 더 많이 느껴지는 날씨더라구요



이런날에는 돗자리 챙겨서 한강가서 

삶의 여유를 느끼면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누워있고싶은 생각이 한가득입니다.



아직은 조금 쌀쌀하니까 한강은 못가고

대신 좋은 노래를 한곡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브루노마스의 Talking to the Moon 입니다.

일단 브루노마스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히트곡을 나열하면 끝도 없죠.


Uptown funk같은 신나는 노래부터

Marry you나 Just the way you are 같은 달달한노래

그리고 When I was your man같은 애절하고 잔잔한 노래까지



오늘의 노래인 Talking to the Moon은 

잔잔한 노래인데요, 브루노마스의 애절한 창법과

허스키한보이스가 어우러져서 애절함이 배가 됩니다.

듣고있으면, 가사 속에 주인공에 감정이입 제대로됩니다.






매일 밤 해가지고 달이 뜨면 

방에 혼자 앉아서 달의 저편에 있을

나의 그녀에게 매일 얘기를 하고 

사람들이 미쳤다고 하거나 

아무리 뭐라고 해도

그녀가 그곳에 있기를 바라며

매일 밤마다 그녀에게 얘기를 하는 

제목 그대로 Talking to the Moon 입니다.




브루노마스의 Talking to the Moon 

함께 들어보시죠 ^^







Bruno Mars(브루노마스) - Talking to the Moon [듣기]




▶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Bruno Mars(브루노마스) - Talking to the Moon [가사]




I know you're somewhere out there

나는 네가 저기 어딘가에 있다는걸 알아

Somewhere far away

어딘가 멀리 떨어진곳

I want you back

네가 다시 돌아왔으면해..

I want you back

네가 다시 돌아왔으면해..

My neighbors think I'm crazy

주위 사람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해

But they don't understand

그러나 그들은 이해하지 못하지

You're all I have

네가 내 전부인걸

You're all I have

네가 내 전부인걸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별빛이 내 방을 비추는 밤에,

I sit by myself

나는 혼자 앉아있어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며,

Trying to get to you

너에게 닿기를,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있는..



ohhhh...

 오.......



I'm feelin' like I'm famous

내가 유명해진 것 같아.

The talk of the town

사람들의 화젯거리거든

They say I've gone mad

사람들은 내가 미쳤대

Yeah, I've gone mad

그래, 난 미쳤어

But they don't know what I know

근데 사람들은 내가 아는걸 몰라

'Cause when the sun goes down,

해가 지면

someone's talking back

누군가가 나에게 얘기를 해

Yeah, they're talking back

그래, 나에게 얘기를 해



Ohh...

 오....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별빛이 내 방을 비추는 밤에,

I sit by myself

나는 혼자 앉아있어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며,

Trying to get to you

너에게 닿기를,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있는..



Ahh... Ahh... Ahh...

아...아...아...



Do you ever hear me calling?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듣긴 했니?

Ahh... o, o, oh. Ahh.. o, o, oh.

아...우우오...아...우우오...

Ahh... 'cause every night I'm talking to the moon

아... 나는 이렇게 매일 밤마다 달에게 얘기를하는데..

Still trying to get to you

여전히 너에게 닿기를 ..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희망하기는, 네가 저 반대편에 있으면 해

taking to me too

나에게 얘기를 하며,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네가 없다면 혼자 앉아 있는 나는 바보야 

talking to the moon

 달에게 얘기를 하고있는..

 


Ohh..

오...

I know you're somewhere out there,

나는 네가 저기 어딘가에 있을거라는 걸 알아

somewhere far away...

저 멀리 어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