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Major Lazer

Major Lazer - Cold Water (feat. Justin Bieber & MØ) [듣기/가사/해석]

Passion91 2017. 7. 20. 21:27


Major Lazer - Cold Water (feat. Justin Bieber & MØ) [듣기/가사/해석]






오늘은 Major Lazer의 Cold Water

라는 노래를 들고 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는 그룹인데

J.Fla의 Cover곡을 듣다가 알게 된 노래입니다.


Justin Bieber가 피쳐링도 해줬네요..

개인적으로 원곡보다는 제이플라

커버곡을 더 좋아합니다.

아래에 원곡과 Cover곡 둘 다 있으니 

여러분도 다 들어보세요!










그룹명 : Major Lazer (메이저 레이저)


멤버 : 디제이 디플로, 스위치



Major Lazer - Cold Water (feat. Justin Bieber & MØ) [듣기]




▶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Major Lazer - Cold Water (feat. Justin Bieber & MØ) [가사/해석]




Everybody gets high sometimes, you know

모든 사람들은 가끔 취하곤 해, 너도 알지?
What else can we do when we're feeling low?

기분이 안 좋을 땐 우리가 뭘 할 수 있을까?
So take a deep breath and let it go

숨을 깊게 들이 쉬고 맘을 편히 가져
You shouldn't be drowning on your own
네 스스로 숨막히게 하면 안돼 

And if you feel you're sinking,

그리고 만약 네가 가라 앉고 있는 기분이라면 
I will jump right over

내가 바로 뛰어 들게
Into cold, cold water for you

널 위해, 찬 물 속으로
And although time may take us

into different places

그리고 시간이 우리를 다른 장소로

데리고 갈지라도,

I will still be patient with you

너와 함께 인내할거야

And I hope you know

그리고 그걸 네가 알길 바라

I won't let go

내가 널 놓지 않을 거라는걸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I won't let go

내가 널 놓지 않을 거라는걸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Cause we all get lost sometimes, you know?

우리 모두 가끔 길을 잃기 때문이야, 알지?
It's how we learn and how we grow

그것이 우리가 배우고 자라는 방법이지
And I wanna lay with you 'til I'm old

그리고 난 내가 늙을 때까지 너와 함께 있고싶어
You shouldn't be fighting on your own

혼자서 싸우려 하지 마

And if you feel you're sinking,

그리고 만약 네가 가라 앉고 있는 기분이라면 
I will jump right over

내가 바로 뛰어 들게
Into cold, cold water for you

널 위해, 찬 물 속으로
And although time may take us

into different places

그리고 시간이 우리를 다른 장소로

데리고 갈지라도,

I will still be patient with you

너와 함께 인내할거야

And I hope you know

그리고 그걸 네가 알길 바라


I won't let go

내가 널 놓지 않을 거라는걸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I won't let go

내가 널 놓지 않을 거라는걸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Come on, come on

어서, 어서
Save me from my rocking boat

내 흔들리는 배에서 날 구해줘
I just wanna stay afloat

난 떠 있고 싶어
I'm all alone

난 혼자야
And I hope, I hope someone come 
and take me home

그리고 난 누군가가 와서 날 

집으로 데려다주길 바라

Somewhere I can rest my soul

나의 영혼이 쉴 수 있는 곳,
I need to know you won't let go

네가 날 놓지 않을 거란걸 알 필요가 있어

I won't let go, no no, no no no no

난 놓지 않을거야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You won't let go

넌 놓지 않을거야
I'll be your lifeline tonight

내가 오늘밤 너의 생명줄이 될거야

I won't let go

 놓지 않을거야
I won't let go

 놓지 않을거야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제이플라 Cover Versio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