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ua Lipa

Dua Lipa (두아 리파) - Homesick [가사/해석/발음/듣기]

Passion91 2017. 11. 17. 23:40

Dua Lipa (두아 리파) - Homesick [가사/해석/발음/듣기]





Dua Lipa (두아 리파) - Homesick [듣기]





▶ 반복재생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우클릭 후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Dua Lipa (두아 리파) - Homesick [가사/해석/발음]


▶Verse

Here where the sky's falling

[히얼 웨얼 더 스카이스 풜링]

여긴 하늘이 땅으로 떨어져

I'm covered in blue

[아임 커벌드 인 블루]

난 푸른색으로 덮여있어

I'm running and I'm crawling

[아임 뤄닝 앤드 아임 크롤링]

난 달리고 기고 있어

Fighting for you

[파이팅 풜 유]

널 위해 싸우고 있지

When the rain stops

[웬 더 뤠인 스탑스]

비가 멈추면

Then darling what will I do

[덴 달링 왓 윌 아이 두]

난 뭘 해야되지?

And I know I go all in

[앤드 아이 노우 아이 고 올 인]

난 알아 내가 모두 걸어야된다는 걸

But why do I

[벗 와이 두 아이]

그치만 왜?

 

 




▶Chorus

You give me a reason

[유 기브 미 어 뤼즌]

넌 나에게 이유를 말했어

Something to believe in

[썸딩 투 빌리브 인]

내가 믿을 이유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유 기브 미 어 미닝]

넌 나에게 의미를 주었어

Something I can breathe in

[썸띵 아이 캔 브리드 인]

내가 숨 쉴 수 있는 의미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It's a bittersweet feeling

[잇츠 어 비럴스위트 필링]

그건 씁쓸하면서 달콤한 느낌이야

Longing and I'm leaving

[롱잉 앤드 아임 리빙]

간절히 바라지만 난 떠나고있어

I go I go I go

[아이 고 아이 고 아이 고]

나는 떠나

Bu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벗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하지만..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다면 좋았을텐데..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오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다면 좋았을텐데..

 

 

 



▶Verse 

There's a crack in my window

[데얼즈 어 크렉 인 마이 윈도우]

내 창문에는 균열이 있어

A bird in my room

[어 벌드 인 마이 룸]

내 방안에 있는 새.

Angels all over

[엔젤스 올 오벌]

천사들이 모든 곳에서

That watch over you

[뎃 워치 오벌 유]

널 지켜봐주고 있어

When I'm walking on water

[웬 아임 워킹 온 워럴]

내가 물 위를 걸을 때

All my dreams have come true

[올 마이 드륌스 해브 컴 트루]

내 모든 꿈이 현실이 되었어

Still nothing means nothing

[스틸 낫띵 민스 낫띵]

하지만 여전히 아무 의미 없지

Without you you

[위드아웃 유 유]

네가 없다면..

 

 




▶Chorus

You give me a reason

[유 기브 미 어 뤼즌]

넌 나에게 이유를 말했어

Something to believe in

[썸딩 투 빌리브 인]

내가 믿을 이유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유 기브 미 어 미닝]

넌 나에게 의미를 주었어

Something I can breathe in

[썸띵 아이 캔 브리드 인]

내가 숨 쉴 수 있는 의미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It's a bittersweet feeling

[잇츠 어 비럴스위트 필링]

그건 씁쓸하면서 달콤한 느낌이야

Longing and I'm leaving

[롱잉 앤드 아임 리빙]

간절히 바라지만 난 떠나고있어

I go I go I go

[아이 고 아이 고 아이 고]

나는 떠나

Tell my heart to lie

[텔 마이 할트 투 라이]

내 심장에게 거짓말 하라고 말하지

But I know deep inside it's true

[벗 아이 노우 딥 인싸이드 잇츠 트루]

하지만 내 맘속 깊은곳에서 그건 사실이라는 걸 알아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댓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란다는 걸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댓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란다는 걸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오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라

 



 

 

▶Chorus 

You give me a reason

[유 기브 미 어 뤼즌]

넌 나에게 이유를 말했어

Something to believe in

[썸딩 투 빌리브 인]

내가 믿을 이유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유 기브 미 어 미닝]

넌 나에게 의미를 주었어

Something I can breathe in

[썸띵 아이 캔 브리드 인]

내가 숨 쉴 수 있는 의미를..

I know I know I know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나도 알아

It's a bittersweet feeling

[잇츠 어 비럴스위트 필링]

그건 씁쓸하면서 달콤한 느낌이야

Longing and I'm leaving

[롱잉 앤드 아임 리빙]

간절히 바라지만 난 떠나고있어

I go I go I go

[아이 고 아이 고 아이 고]

나는 떠나

Tell my heart to lie

[텔 마이 할트 투 라이]

내 심장에게 거짓말 하라고 말하지

But I know deep inside it's true

[벗 아이 노우 딥 인싸이드 잇츠 트루]

하지만 내 맘속 깊은곳에서 그건 사실이라는 걸 알아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댓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란다는 걸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댓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란다는 걸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오 아이 위쉬 아이 워즈 데얼 위드 유]

내가 거기 너와 함께였길 바라

  



오타오역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는 '공감'버튼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